자유게시판

시벨린

운영자님이 보셨으면 좋겠네

하이아칸 夜˚ 2012-02-28 20:42 432
夜˚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거 게임다운로드 할때 왜대체 c 드라이브 게임 다운 고정해놓은건지

c 드라이브 꽉차서 d 드라이브로 옴겨 다운 받고싶은데 그게 안되네요

게임 다운로드 가 c 드라이브로 고정이 되있어 버려서 이거원

방법 아시는분 제발 댓글좀 달아주세요

 

c 드라이브 고정말고 d 드라이브에 게임 다운로드 하는방법좀 알려주십사 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