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엑시피터나 섀도우앤에쉬 두군데 모두 클던피로도 회복가능한 퀘스트가
없네요. 그 말인 즉슨 산스루 진입퀘도 안될수도 있다는 말 아닐까 싶어요.
제가 아직 40을 못찍어서 잘 모르겠긴한데 가능성 없는 생각은 아닐듯....
조속하게 처리 부탁드릴게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낯선지군이2012.02.28아 매위에서 저도 그 글 본거같아요. 마물의 나침반 한번만 줄테니 한방에 깨라는것도 아니고 원 ㄱ- -
네냐플 이누이사나。2012.02.28더큰문제는 나침반이 죽어서 재구매하려해도 구매가안된다는거; -
네냐플 이누이사나。2012.02.28베크렐인가가 테썹에선 회복시켜줬었는데요 아직 다안넘어온거같아요; -
네냐플 낯선지군이2012.02.28그러면 산스진입은 되나보네요. 보통 산스진입퀘 주는 엔피씨가 클던피로도도 같이 회복해주는데... -
네냐플 이누이사나。2012.02.28산스루 진입퀘 받아지긴했는데 진행이안되는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