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행하다 검은화면에다...강종했다가 다시 키는데만 한 4~5번;ㅋ
젤리킹 할때 렉이 너무 걸려서 죽어서 실패했는데 나침반 구매 하는것도 없음....챕터 진행 어케해 ㅋㅋ...
ㅠㅠ저만.이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UPA2012.02.28나침반을 안팔면 어쩌자는건지 ㅋ나참ㅋ
1
진행하다 검은화면에다...강종했다가 다시 키는데만 한 4~5번;ㅋ
젤리킹 할때 렉이 너무 걸려서 죽어서 실패했는데 나침반 구매 하는것도 없음....챕터 진행 어케해 ㅋㅋ...
ㅠㅠ저만.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