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나이스 챕터 정말ㅋㅋ;;

네냐플 너에게로가는〃 2012-02-28 21:35 549
너에게로가는〃님의 작성글 1 신고

진행하다 검은화면에다...강종했다가 다시 키는데만 한 4~5번;ㅋ

 

젤리킹 할때 렉이 너무 걸려서 죽어서 실패했는데 나침반 구매 하는것도 없음....챕터 진행 어케해 ㅋㅋ...

 

ㅠㅠ저만.이럼?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LUPA
    2012.02.28
    나침반을 안팔면 어쩌자는건지 ㅋ나참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