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니 클던설정을 제데로하던가

하이아칸 재역습 2012-02-28 19:40 463
재역습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나이스는 클던피로도 다쓰고 말짱꽝이냐 피로도충전퀘는 뜨지도 않고 머하라는거냐 매크로 펄펄넘치는 사냥터에서 사냥하라는거냐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낯선지군이
    2012.02.28
    그말씀에 한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