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님들 아이템 창고로어케옮겨여?

하이아칸 달아욤 2012-02-28 18:25 664
달아욤님의 작성글 0 신고

더블클릭도 안먹히고

 

드래그하면 창이 같이따라오고- -;

 

ㅠㅠㅠㅠ제발도와주세영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