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자 케릭이구,
파란 파마머리였던거 같은데,,,
그 케릭 어디로 사라졌어요?
올만에 해서 햇갈리네....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수비니맘2012.02.28아~~ 맞아요 여자애 지팡이 같은거 들고 다니고.... 케릭이 아니고 변망이었군요... 속 시원해졌습니다..캬캬 -
네냐플 령2012.02.28내 추측이 맞다면... 란지애? 나올때쯤 나온 변망인거 같은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지만... 파란 머리에 지휘봉?(나무막대기?)같은거 들고 뛰어다니던 여자애...ㅎ -
네냐플 ◎。2012.02.28글쎄요,, -
하이아칸 미감2012.02.28미래에서 오셧나요?? -
하이아칸 심돌이2012.02.28벤야는 예전부터 에초에 있지않았음.. -
하이아칸 심돌이2012.02.28벤야라고하는대 벤야는 npc로 나올거라는데 아나이스가 끝이래요 -
하이아칸 Ikaros、2012.02.28삐빗! [그런 캐릭터는 기억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