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예전에 케릭 하나 더 있지 않았어요?

하이아칸 수비니맘 2012-02-28 13:18 486
수비니맘님의 작성글 7 신고

여자 케릭이구,

파란 파마머리였던거 같은데,,,

그 케릭 어디로 사라졌어요?

올만에 해서 햇갈리네....

전체 댓글 :
7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수비니맘
    2012.02.28
    아~~ 맞아요 여자애 지팡이 같은거 들고 다니고.... 케릭이 아니고 변망이었군요... 속 시원해졌습니다..캬캬
  • 이자크
    네냐플
    2012.02.28
    내 추측이 맞다면... 란지애? 나올때쯤 나온 변망인거 같은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지만... 파란 머리에 지휘봉?(나무막대기?)같은거 들고 뛰어다니던 여자애...ㅎ
  • 막시민
    네냐플 ◎。
    2012.02.28
    글쎄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미감
    2012.02.28
    미래에서 오셧나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심돌이
    2012.02.28
    벤야는 예전부터 에초에 있지않았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심돌이
    2012.02.28
    벤야라고하는대 벤야는 npc로 나올거라는데 아나이스가 끝이래요
  • 티치엘
    하이아칸 Ikaros、
    2012.02.28
    삐빗! [그런 캐릭터는 기억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