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역시

하이아칸 징역총살 2012-02-28 13:20 411
징역총살님의 작성글 4 신고

실망시키지않는구나 점검연장   오늘 점검연장하는날인가? ** 망할 피망도 점검연장하고 테일즈위버도 점검연장하고 머이딴날이 다있냐  더럽다 더러워  1시에 끝난다고??  그옆에다 +알파  점검연장 한다고 해라 그럼 사람들이 1시에 폭풍 접속 안할꺼 아니냐  약속 시간 지키지도 못할꺼  망할 피망은 먼대  피망사이트 자체가  다운되고 **이야   유일하게 하는게임 모두 점검연장이레 으헝헝 ㅠㅠ  그럼 멀하라고   이럴꺼면 케쉬 다환불해라  먼대 이럴려고? 기간제 케쉬 파냐  역겹다 진짜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핀처
    2012.02.28
    공부해
  • 티치엘
    하이아칸 Ikaros、
    2012.02.28
    열폭열폭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심돌이
    2012.02.28
    너도
  • 란지에
    하이아칸 콘푸o
    2012.02.28
    열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