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실망시키지않는구나 점검연장 오늘 점검연장하는날인가? ** 망할 피망도 점검연장하고 테일즈위버도 점검연장하고 머이딴날이 다있냐 더럽다 더러워 1시에 끝난다고?? 그옆에다 +알파 점검연장 한다고 해라 그럼 사람들이 1시에 폭풍 접속 안할꺼 아니냐 약속 시간 지키지도 못할꺼 망할 피망은 먼대 피망사이트 자체가 다운되고 **이야 유일하게 하는게임 모두 점검연장이레 으헝헝 ㅠㅠ 그럼 멀하라고 이럴꺼면 케쉬 다환불해라 먼대 이럴려고? 기간제 케쉬 파냐 역겹다 진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핀처2012.02.28공부해 -
하이아칸 Ikaros、2012.02.28열폭열폭 -
하이아칸 심돌이2012.02.28너도 -
하이아칸 콘푸o2012.02.28열폭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