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넥슨캐쉬 3만원 당첨됬는데 어떻게 수령받아요?

하이아칸 곰탱이용녀 2012-02-28 13:16 562
곰탱이용녀님의 작성글 7 신고
아나이스 이벤트로 캐쉬 3만원 당첨됬는데 어떻게받아요?ㅋㅋㅋ
전체 댓글 :
7
  • 티치엘
    하이아칸 곰탱이용녀
    2012.02.28
    진짜 당첨됬어요 ㅎㅎㅎ
  • 티치엘
    하이아칸 Ikaros、
    2012.02.28
    오오미 진짜 하나 줄긴 줄엇네
  • 티치엘
    하이아칸 시엔의눈
    2012.02.28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세여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임상병리학
    2012.02.28
    부러우면 진다... 츄릅 -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미감
    2012.02.28
    운 겁나게 좋으시네요 ㅋㅋㅋㅋㅋ
  • 이자크
    네냐플 줄리엔☆
    2012.02.28
    레알? 정말? 진심? 진짜? 노뻥?
  • 티치엘
    하이아칸 Ikaros、
    2012.02.28
    받아 본적이 없어서 몰라요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