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허세 쩌는 길드에다가 렙 낮은 곳에와서 무한메테오 짓이나 하고
불쌍하다 불쌍해 댐지 1200가지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글링글링2012.02.29클장 부클한테 먼저 신고부터 해서 해결하게해야죠 아무런말없이 대뜸이런공개적인곳에서 쪽주고싶습니까 저도 클럽원한테 어제 들어서 바로 벤시켰습니다 -
네냐플 글링글링2012.02.291~2명때문에 클럽원전체다 싸잡아서 욕하는나쁜버릇 고치시는게 좋겟네여 -
네냐플 경일느2012.02.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서라도 쌘척해야지 어쩌겠어요 이해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는클럽일세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27^_^ 신규유저분이신가봐요? 그런 경우 흔하니깐 이해하세요. 운영자한테 물어본다고 어떻게 할 수도 없고요. 그냥 피해보면서도 게임 좋아하니깐 하는 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