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노 아이구 길드 뭐지?

네냐플 줄리엔☆ 2012-02-27 21:13 450
줄리엔☆님의 작성글 4 신고

개허세 쩌는 길드에다가 렙 낮은 곳에와서 무한메테오 짓이나 하고

불쌍하다 불쌍해 댐지 1200가지고..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글링글링
    2012.02.29
    클장 부클한테 먼저 신고부터 해서 해결하게해야죠 아무런말없이 대뜸이런공개적인곳에서 쪽주고싶습니까 저도 클럽원한테 어제 들어서 바로 벤시켰습니다
  • 란지에
    네냐플 글링글링
    2012.02.29
    1~2명때문에 클럽원전체다 싸잡아서 욕하는나쁜버릇 고치시는게 좋겟네여
  • 루시안
    네냐플 경일느
    2012.02.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서라도 쌘척해야지 어쩌겠어요 이해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는클럽일세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27
    ^_^ 신규유저분이신가봐요? 그런 경우 흔하니깐 이해하세요. 운영자한테 물어본다고 어떻게 할 수도 없고요. 그냥 피해보면서도 게임 좋아하니깐 하는 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