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에도 소환사가 나온다..
갑자기 던파가 생각난다.
할만 한지 해봐야 겟다.
(또 게속 하지도 않을거면서 사람들이 아나이스만 무진장 해대겟지...)
(1~2주만 지나면 도로 정상으로 돌아오면서.....)
(해보고 싶은 마음은 이해...)
(하지만 1~2주만에 때려치는건 좀 아니라봄....)
(걍 안하는걸 추천함....)
(1~2주 만에 키워봣자 얼마나 키우겟음... 한 70~80찌으면 모를까나....)
( 탬 재대로 맞추면서.... )
(괜히 이런글 보고 썅욕 해대는 미치광이는 없겟죠?ㅡㅡ)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테므2012.02.28근데 피시방 가서 하기에는 쫌 그렇겠다. ㅋ -
하이아칸 카디칸2012.02.28소환사는......확실히 끌리긴 하죠ㅠ 저는 하루만 해보고 그만두렵니다! 어떤 느낌인지만 알아보게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세르T2012.02.27솔직히 한번 해보고 싶은 마음은 드네요 ㅎ 소환사 라고 한다면 가장 해보고 싶은 직업중 하나라서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