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벤트 하라는 거냐 마라는 거냐

하이아칸 똘야〃루샨 2012-02-27 22:21 616
똘야〃루샨님의 작성글 3 신고

와 진짜 어제부터 짜증나 뒤지겠네;;

경험치 잘오르지도 않고;;

몰이 잘되는데 가면 매크로들 설치고

클던가면 젠안되고

도대체 사냥하라는 겁니까?

필던갔는데 이제는 몬스터가 사라지기 까지;;;

렉이라고는 하지만 관리 다해주셔야죠

특히 매크로들

제발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린』
    2012.02.28
    매크로들 꾸준히 제거할때는 사냥터에 매크로 없을 때가 있었는데.. 참 그립네요...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27
    말을 합리화에 맞춰서 잘하셨는데요. 그 상황 이해하셔야죠. 클던에서 도세요.
  • 루시안
    하이아칸 몰제
    2012.02.27
    클럽있으면 클럽 사냥터 가거나 필던은 3~4층 매크ㄹ 없는 시간대가 있음. 그리고 홍옥도 가면 좋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