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부터 짜증나 뒤지겠네;;
경험치 잘오르지도 않고;;
몰이 잘되는데 가면 매크로들 설치고
클던가면 젠안되고
도대체 사냥하라는 겁니까?
필던갔는데 이제는 몬스터가 사라지기 까지;;;
렉이라고는 하지만 관리 다해주셔야죠
특히 매크로들
제발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린』2012.02.28매크로들 꾸준히 제거할때는 사냥터에 매크로 없을 때가 있었는데.. 참 그립네요...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27말을 합리화에 맞춰서 잘하셨는데요. 그 상황 이해하셔야죠. 클던에서 도세요. -
하이아칸 몰제2012.02.27클럽있으면 클럽 사냥터 가거나 필던은 3~4층 매크ㄹ 없는 시간대가 있음. 그리고 홍옥도 가면 좋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