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제 신케릭 나왔으니까 운영 제대로하겠지?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25 01:33 604
시메코리〃님의 작성글 3 신고

가뜩이나 하칸 사람 많아서 터지겠는데

신케릭나오면 더 터질꺼고

서버렉 게속걸리고

 

진짜 오전1시 31분 지금 사냥하니까 신세계

콤보도 안끊기고 사냥이 이리재밌는지 처음알았어요

 

서버이동이벤따위 있을리없겠지

운영진이 서버하나 관리 못하는데다가 데윙사건에 쩌는 매크로에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한시네
    2012.02.25
    전사님은 ㅄ들이 만든게임인데 왜하시나요?? 전솔직히 이게임 매크로가 있어도 좋은데요?? 물량풀어주지 시드풀어주지 얼마나좋은가요???
  • 티치엘
    네냐플 Runais
    2012.02.25
    프리서버 운영하시는분들 보면!!! 그런분들 바로 아이피 차단해버리죠 ㅋㅋㅋ 그런거 할줄모르는듯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2.25
    자기가 만든게임에서 메크로도 못잡는 ㅄ 들인대 그럴 일은 없을거에요 아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