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가뜩이나 하칸 사람 많아서 터지겠는데
신케릭나오면 더 터질꺼고
서버렉 게속걸리고
진짜 오전1시 31분 지금 사냥하니까 신세계
콤보도 안끊기고 사냥이 이리재밌는지 처음알았어요
서버이동이벤따위 있을리없겠지
운영진이 서버하나 관리 못하는데다가 데윙사건에 쩌는 매크로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한시네2012.02.25전사님은 ㅄ들이 만든게임인데 왜하시나요?? 전솔직히 이게임 매크로가 있어도 좋은데요?? 물량풀어주지 시드풀어주지 얼마나좋은가요??? -
네냐플 Runais2012.02.25프리서버 운영하시는분들 보면!!! 그런분들 바로 아이피 차단해버리죠 ㅋㅋㅋ 그런거 할줄모르는듯 ㅋㅋ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2.25자기가 만든게임에서 메크로도 못잡는 ㅄ 들인대 그럴 일은 없을거에요 아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