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떤아저씨가울집에와서 뭐 체크해봐**다카면서 두꺼비집 띢 내렸는데
그래서 재접할라카니까 한번**갖고 다시 드갔더니 거래금지라고 템이 안껴져ㅕㅕㅕ으앙
이거 몇시간뒤에 풀리는거임? 나 오늘 업 종친겅미?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carid、死2012.02.26100분지나면 풀리는데 답변이 늦엇네...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