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거 머죠??

하이아칸 carid、死 2012-02-24 23:33 495
carid、死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게 머죠?? 강제접속해지라니 와이파이 안되서 껏다가 켯는데 ㅡㅡ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2.25
    님캐릭이 안나가지고잇엏는대 님이 강제로 접속해서 그럼 2시간인가 후에 풀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