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 왜이러지.. 울집컴이 잘못된건가?? 아닌데.. 불과 2달전만해도 말끔하게 돌아갔엇는데..
텔즈 홈피 > 로그인 > 게임스타트 클릭 > 게임시작 클릭 > 로딩 > 검은화면 > 튕김 >>> ??멍미..
튕기면 무슨 이유가있을거아냐 ㅡㅡ 오류 내용이나 뭐 이런저런 이유떔이라는 뭐그런창이 떠야대는데 왜 팅기고나서 깔끔하냐 ㅡㅡ 무슨이유냐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2.25고객ㄱ 지원가면 알수잇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