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

하이아칸 쯔미쯔미 2012-02-24 16:06 376
쯔미쯔미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를 왜 안잡지..;;; 살다살다 몇년동안 매크로 방치되는 게임 처음보내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쁘띠쁘띠
    2012.02.24
    매크로들이 캐쉬 얼마나 벌어다주는데요 ㅋㅋ 그거 때문이라도 넥슨은 대충대충뿐이 안잡음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2.24
    메크로 테스터 기는 수동유저를 잡고 메크로는 못잡고 운영자도 메크로 안잡음
  • 루시안
    네냐플 곰방와
    2012.02.24
    하루이틀도아니고... 새삼스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