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동물나오는곳에서 자리잡고 설치는데
몹을 퍼트려서 젠되게 하던가 해주세요
이게뭐임??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레어줘2012.02.25그냥 맵을 다시만드는게 나을듯 -
네냐플 김초원2012.02.24정령존 퍼지면 법사들의 사냥터 됨 격수 싸우지도 못하고 죽을껄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