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요몇일전에 돈슨에 매크로 안잡는건지 못잡는건지 물어봣다 그랫더니
""게임 내 불법프로그램 사용자가 있어 신고 메일을 보내 주셨는지요?
먼저,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담당 팀에서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음에도
이러한 문의를 받을 때마다 너무나 죄송하고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제보해 주신 내용의 상황이 운영자에게 직접 확인될 경우
게임 운영정책에 따라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은 게임 운영 시 참고하여
앞으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서 해당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확인 시
신속하게 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게임 환경을 만드시고자 신경 써 주시고 메일까지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욱 건전하고 좋은 환경의 테일즈위버가 되도록 성심성의를 다하겠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답변이 왔다. 내가 정말 못잡는건지 안잡는건지 몰라서 보낸거라고 생각한걸까
필던1층에서 케이간 <이라는 매크로를 일주일전부터 보고 있다.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지 말고 출근 할때 한번 점심먹고 한번 퇴근전에 한번씩만
매크로 잡아주길 담당 "팀"에게 바래본다. 이글을 안볼거 뻔하지만 한탄하는거다
그냥 망할 돈슨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검은피에로2012.02.25셀바스6는 ... 매크로를 안보려고해도 안볼수가없는데... 도대체 어느세월에 모니터링하겠다는건지..ㅠㅠ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2.25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 메크로 못잡음 ㅄ 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