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셀평메크로 태스터기

하이아칸 자작나무、 2012-02-24 12:09 486
자작나무、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 사냥하는대 누가 메크로테스터기 나한태쓰길래

글자쓰는건줄알고 그대로썻더만

알고보니 ㄱ- 문제 푸는거엿내 하지만 나는 메크로무인도에 떨어졋고

엔피시 시봥룐은 나보고 메크로사용유저근 그냥 무인도에서잇으라는말만하고

이런경우 처음인대 나갈라면 어찌해야함??

24시간 기다리라는말도 잇고 컴퓨터 켜놓고 2시간이라는말도있고

컴퓨터 켜놓고 24 시간이라는말도있고

설마? 테일즈위버 24시간 켜놔야 나와지나???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2.24
    나도 무인도 ㅅㅂ **같은 운영진아 메크로를 잡어 수동유저를 잡지 말고 ㅄ들아
  • 란지에
    하이아칸 라르마
    2012.02.24
    접속해있지않아도 24시간 후에는 나올수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