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사냥하는대 누가 메크로테스터기 나한태쓰길래
글자쓰는건줄알고 그대로썻더만
알고보니 ㄱ- 문제 푸는거엿내 하지만 나는 메크로무인도에 떨어졋고
엔피시 시봥룐은 나보고 메크로사용유저근 그냥 무인도에서잇으라는말만하고
이런경우 처음인대 나갈라면 어찌해야함??
24시간 기다리라는말도 잇고 컴퓨터 켜놓고 2시간이라는말도있고
컴퓨터 켜놓고 24 시간이라는말도있고
설마? 테일즈위버 24시간 켜놔야 나와지나???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2.24나도 무인도 ㅅㅂ **같은 운영진아 메크로를 잡어 수동유저를 잡지 말고 ㅄ들아 -
하이아칸 라르마2012.02.24접속해있지않아도 24시간 후에는 나올수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