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자꾸 접속기에서 패치화면으로 왔다갔다하는데

네냐플 앤퐁드 2012-02-24 08:21 414
앤퐁드님의 작성글 4 신고
이건 나만 그런갑네 테섭이라 그런가 ㅡㅡㅋ
전체 댓글 :
4
  • 조슈아
    네냐플 앤퐁드
    2012.02.24
    나 됬네요. 계속 가만히 있었더니 됩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밀림의후예
    2012.02.24
    미투
  • 티치엘
    네냐플 곱등이와연가시
    2012.02.24
    저도그럼 ㅠㅠ본섭에서노는중
  • 클로에
    네냐플 아이샤린
    2012.02.24
    저도그래요 ㅜㅜ 대체 왜이런거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