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야 나 왜 무인도 보내냐?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2-24 00:41 378
전사보리차님의 작성글 0 신고

메크로 도 안돌렷고 ㅅㅂ 안개섬 입구에 기냥 잇엏는대 씻고오니깐 무인도 ㅄ들 메크로는 못잡고

 

나는 왜잡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