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알케미어, 사실은요 <- 이**들 ㅡㅡ;;
크리비던 전세냈나 개객기들이 지들이 매크로 돌리면서 왜 나테 매크로테스터걸어 ㅡㅡ
아 짜증나네요 매크로 한번도 돌려본적없는데 ㅡㅡ
글고 매크로 테스터 절차대로 제대로 했는데 왜 틀렸다고 무인도가 ㅡㅡ;
아 진심 저**들 왜 계정정지 안시키냐 영자야 ㅡㅡ
아 진심 매우 짜증나서 말투 양해 바랍니다 ㅠㅠ
- 전체 댓글 :
- 0
알케미어, 사실은요 <- 이**들 ㅡㅡ;;
크리비던 전세냈나 개객기들이 지들이 매크로 돌리면서 왜 나테 매크로테스터걸어 ㅡㅡ
아 짜증나네요 매크로 한번도 돌려본적없는데 ㅡㅡ
글고 매크로 테스터 절차대로 제대로 했는데 왜 틀렸다고 무인도가 ㅡㅡ;
아 진심 저**들 왜 계정정지 안시키냐 영자야 ㅡㅡ
아 진심 매우 짜증나서 말투 양해 바랍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