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진짜 왜캐 많이하냐 짜증나게..

하이아칸 임상병리학 2012-02-24 07:34 458
임상병리학님의 작성글 4 신고
1시간30분 기다렸더니 또 연장이야 ㅡㅡ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化리플
    2012.02.24
    이래서 넥슨 시- 벌임 몇달에한번 꼭유저 빡-치게함
  • 이스핀
    하이아칸 쁘띠쁘띠
    2012.02.24
    연장 공지 어딨음..? 그거 어제 공지던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임상병리학
    2012.02.24
    아 ** 첨부터 10시랬으면 딴거하러갔을꺼다 ** 2시간기다려났더니 4시간 더기다려달란게 말이되냐 아 씹라 개 **네
  • 클로에
    하이아칸 폰티나氷
    2012.02.24
    ㅇㅇ운영진 싸지먹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