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시간30분 기다렸더니 또 연장이야 ㅡㅡ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化리플2012.02.24이래서 넥슨 시- 벌임 몇달에한번 꼭유저 빡-치게함 -
하이아칸 쁘띠쁘띠2012.02.24연장 공지 어딨음..? 그거 어제 공지던데.. -
하이아칸 임상병리학2012.02.24아 ** 첨부터 10시랬으면 딴거하러갔을꺼다 ** 2시간기다려났더니 4시간 더기다려달란게 말이되냐 아 씹라 개 **네 -
하이아칸 폰티나氷2012.02.24ㅇㅇ운영진 싸지먹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