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회수되면 그전에 윙오브데스티니 미리팔아서 이득챙긴사람이나
잘못된아이템인걸 산사람들은 어케되나요?
만약에 윙오브데스티니 를 샀었다면, 그걸 살때 든 돈이나 윙 은 보상이 될까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바닐라곰2012.02.20정상적인 거래를 통해서 구입한경우는 보상해준다네요 물건과 시드(윙?)를 맞교환한 경우가 해당되죠. 가격 제한 있는진 모르겠음; 하지만 님이 현질해서 데윙 샀으면 보상 안되겠죠. 클럽창고 통한 거래도 보상 안할듯 -
하이아칸 쁘띠쁘띠2012.02.20글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