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영자야 하칸 카울의현상황을보렴

하이아칸 숙면양말 2012-02-20 21:28 660
숙면양말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가 너무많아서 서버렉때문에 사람들이 사냥하는데 버거워하잖아 매크로사라지고,

원래 하칸인원이면 서버렉절대로안걸려 관리좀해봐라 진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