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 게임 재밌나요?

네냐플 데체귀엽네 2012-02-20 19:48 604
데체귀엽네님의 작성글 4 신고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전부 마우스투성이에다

계속 하면, 재밌나요?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2.02.22
    하시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매크로만 없다면 추천하고 싶지만 본인이 재밌다고 말해놓고 데체님이 매크로들을 보면 욕할까봐서 감히 게임이 재미잇다고 추천하기 어렵네요. 그래도 잘만든 게임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
    2012.02.20
    ...
  • 조슈아
    하이아칸 콩선생
    2012.02.20
    메크로는 절대로 돌리지마세요
  • 이자크
    하이아칸 낡군
    2012.02.20
    일단 메크로를 돌리시고요 고렙이 되시면 차암 재밌을겁니다.ㅋㅋ 저는 뭐 메크로 안 돌리고 해서 더러워가지고 접었지만 사실상 많은사람이 그렇게들 하시는걸요 ~ (아닌분들은 발끈하지마시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