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전부 마우스투성이에다
계속 하면, 재밌나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손오공2012.02.22하시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매크로만 없다면 추천하고 싶지만 본인이 재밌다고 말해놓고 데체님이 매크로들을 보면 욕할까봐서 감히 게임이 재미잇다고 추천하기 어렵네요. 그래도 잘만든 게임입니다. -
네냐플 ◎。2012.02.20... -
하이아칸 콩선생2012.02.20메크로는 절대로 돌리지마세요 -
하이아칸 낡군2012.02.20일단 메크로를 돌리시고요 고렙이 되시면 차암 재밌을겁니다.ㅋㅋ 저는 뭐 메크로 안 돌리고 해서 더러워가지고 접었지만 사실상 많은사람이 그렇게들 하시는걸요 ~ (아닌분들은 발끈하지마시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