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옵이 있는거네요
옵없는거면 신경 안쓰려구했더만...
영자측에선 빨리 회수나 빽섭해야할 듯
이건 뭐... 대부분사람마다 데윙끼고있으니...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無限手裏劍2012.02.18나..나도 데윙 ㅠ -
하이아칸 격뇌충2012.02.18쩌네요... 와... 이번일 진짜 심각함... -
하이아칸 SapphireBlue2012.02.18옵션도 다 다르답니다 진짜 레어템 먹은것처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