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데윙, 하칸에만 풀렸음?

네냐플 밤의나래 2012-02-18 17:43 768
밤의나래님의 작성글 2 신고
왜 하칸사람들만 저렇게 데윙가지고 뭐라함?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無限手裏劍
    2012.02.18
    산스는 조용해서?
  • 루시안
    네냐플 Holic、
    2012.02.18
    산스도 쭉풀렸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