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슈바 서민은 움니다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18 17:39 606
시메코리〃님의 작성글 2 신고

난 리플끼고있고

알윙 껴보고싶어서 맨날 노가다 뛰는데...

 

한순간 뻐킹 영자 실수로 데윙이 매우 풀리고

우선 교환불가 귀속처리 해놨지만

 

그게 회수는 안하지만 데윙팔아서 부당시드 챙기는거 막으려고 하는건지

 

아니면 회수는 나중에하고 우선 데윙부터 배포되는거 막으려고 하는지

 

모르겠되...

 

사냥할맛도 안난다 억울해서

 

그래서 아이스크림 먹으니 행복해진다 ㅋㅋ 아 만족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드레이꼬
    2012.02.18
    아이스크림 먹고 행복 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아이스크림 먹어야겠당 ㅇㅇ
  • 루시안
    네냐플 Holic、
    2012.02.18
    이렇게 피파1꼴나고 망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