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접속중 뭔데요진짜 ㅋㅋㅋㅋㅋ
하도 어이없어서 웃음이나오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테섭 개방안함 ? 닫아놓고 지금 단체 소풍가심 ?
만날 한다는게 업뎃/리붓 이면 좀 발로하지말고 손으로 정성껏 고쳐보던가요 맨날
완료해간다면서 한시간 한시간 긴급업데이트 하지마시구요..;;
진심 유저가 우스운것도아니고 테섭이라고 막만드시나 ..;;
- 전체 댓글 :
- 0
현재접속중 뭔데요진짜 ㅋㅋㅋㅋㅋ
하도 어이없어서 웃음이나오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테섭 개방안함 ? 닫아놓고 지금 단체 소풍가심 ?
만날 한다는게 업뎃/리붓 이면 좀 발로하지말고 손으로 정성껏 고쳐보던가요 맨날
완료해간다면서 한시간 한시간 긴급업데이트 하지마시구요..;;
진심 유저가 우스운것도아니고 테섭이라고 막만드시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