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현접 사냥하라는거임 말라는거임 ..;;

네냐플 적빛노을 2012-02-17 08:01 489
적빛노을님의 작성글 2 신고
개어이없네 진심;;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적빛노을
    2012.02.17
    유저들이 우스운것도아니고 뭐하는 짓임 맨날 널린게 리붓 / 업데이트 인데 발로하지말고 손으로좀 업데이트해요;;
  • 티치엘
    네냐플 적빛노을
    2012.02.17
    아 테섭 현접 / 지역서버 진짜 뭔데요 ..;; 맨날 업데이트 리붓 하면뭐해요 불안정한데.. 진짜 이런식으로 업뎃할빠에 플래시 게임 하나 만드는게 더 안정적이겠네요 참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