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어이없네 진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적빛노을2012.02.17유저들이 우스운것도아니고 뭐하는 짓임 맨날 널린게 리붓 / 업데이트 인데 발로하지말고 손으로좀 업데이트해요;; -
네냐플 적빛노을2012.02.17아 테섭 현접 / 지역서버 진짜 뭔데요 ..;; 맨날 업데이트 리붓 하면뭐해요 불안정한데.. 진짜 이런식으로 업뎃할빠에 플래시 게임 하나 만드는게 더 안정적이겠네요 참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