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하이아칸 아직도모르겠음?

하이아칸 제파르도그 2012-02-17 10:03 607
제파르도그님의 작성글 3 신고

하칸으로 너무심하게몰리니까 딴섭좀하라고 팅겨주는거아니야 아직도뜻을모르겠어?

난이미 딴섭넘어가서 230넘겼음 언제까지 팅기면서 할래 ? ;;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SouLeS
    2012.0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가세요 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칸덴티아
    2012.02.17
    잘가세요
  • 클로에
    하이아칸 어쩔껀데a
    2012.02.17
    잘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같은거 없어져도 하칸 안망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