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인적으로 테스트서버 지금이라도 하루빨리 초기화 시키고
아나이스 테스트시키는게 낫지않을까요...그러고나서 보완시키고
하면 되는데... 지금 아나이스 테스트 다 시켜놓고 초기화 해버리면
허망한데 ㅡㅡ;;;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火。2012.02.16개드립이라니 븅.신들이 아나이스 테스트 20일후반으로 끝나고 본섭에 정착화 시키는데 그때되면 테스트서버 물갈이로 초기화 한다 잡개념들아 -
하이아칸 絶望2012.02.16이샛킨 테섭에서 뭐 날렸나? 왜 초기화드립이야 -
네냐플 빙묘2012.02.16왠 초기화드립..? -
네냐플 LoveTo′2012.02.16아 왜 테섭은 않들어가지는데 ;; 짜증나게 운영도 참 잘도하네요 그러치 안나요? -
하이아칸 ♀붉은노을♀2012.02.16이거 현재로 봣을땐 2월말에 본섭에 나올수가없는뎅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2.02.16당연히 지금 아나이스 테스트 다 끝내놓고 초기화하지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