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개인적으로 테스트서버 지금...

하이아칸 ♀붉은노을♀ 2012-02-16 12:24 619
♀붉은노을♀님의 작성글 6 신고

개인적으로 테스트서버 지금이라도 하루빨리 초기화 시키고

 

아나이스 테스트시키는게 낫지않을까요...그러고나서 보완시키고

 

하면 되는데... 지금 아나이스 테스트 다 시켜놓고 초기화 해버리면

 

허망한데 ㅡㅡ;;;

전체 댓글 :
6
  • 클로에
    하이아칸 火。
    2012.02.16
    개드립이라니 븅.신들이 아나이스 테스트 20일후반으로 끝나고 본섭에 정착화 시키는데 그때되면 테스트서버 물갈이로 초기화 한다 잡개념들아
  • 보리스
    하이아칸 絶望
    2012.02.16
    이샛킨 테섭에서 뭐 날렸나? 왜 초기화드립이야
  • 란지에
    네냐플 빙묘
    2012.02.16
    왠 초기화드립..?
  • 루시안
    네냐플 LoveTo′
    2012.02.16
    아 왜 테섭은 않들어가지는데 ;; 짜증나게 운영도 참 잘도하네요 그러치 안나요?
  • 시벨린
    하이아칸 ♀붉은노을♀
    2012.02.16
    이거 현재로 봣을땐 2월말에 본섭에 나올수가없는뎅
  • 티치엘
    네냐플 리노아허틸리
    2012.02.16
    당연히 지금 아나이스 테스트 다 끝내놓고 초기화하지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