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확인하면 좀 느끼는거 없으신가여 ?
고칠려고 노력을 좀하세여 ㅡㅡ
내가 점검시간도 아닌데 안들어가진다니까
공지사항에 점검중이라고 올렸네여 ^^
그럼 보셧다는거니까
좀 막장운영 하지말구 제대로해주세요 ~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