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영자님 글확인하시죠 ?

네냐플 꼼장어〃 2012-02-16 12:20 361
꼼장어〃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니 무슨 운영을 이런식으로하세여 ?

점검을 할라면 한번에 쭉하시던가

무슨 점검을 계속 띄엄띄엄하시나요 ㅡㅡ

이건 뭐 게임을 하지말라는거자나요...

그리고 점검 시간도아닌데 왜 안들어가지나요 짜증나게 ㅡㅡ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LoveTo′
    2012.02.16
    맞는말임 아 **안들어가짐 ㅡㅡ 짜증나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