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무슨 운영을 이런식으로하세여 ?
점검을 할라면 한번에 쭉하시던가
무슨 점검을 계속 띄엄띄엄하시나요 ㅡㅡ
이건 뭐 게임을 하지말라는거자나요...
그리고 점검 시간도아닌데 왜 안들어가지나요 짜증나게 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oveTo′2012.02.16맞는말임 아 **안들어가짐 ㅡㅡ 짜증나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