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뭔놈의 점검이 2시간씩이나 필요하대요?ㅜ

네냐플 케찹맛있어 2012-02-16 09:39 437
케찹맛있어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늘도 계획대로 9시 30분부터 1시간만 테위 하는건데 아니 왜 이시간에 점검을햌ㅋㅋㅋㅋ

이시간 아니면 하지도 못하는데

인간적으로 이런 점검은 새벽에나 하시라구욬ㅋ

예를들면 새벽 1시라던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