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계획대로 9시 30분부터 1시간만 테위 하는건데 아니 왜 이시간에 점검을햌ㅋㅋㅋㅋ
이시간 아니면 하지도 못하는데
인간적으로 이런 점검은 새벽에나 하시라구욬ㅋ
예를들면 새벽 1시라던가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