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 - 채널1
채널2
채널3
이런 식으로 인간적으로 ㅡㅡ 상점같은건 채널1에 주로 분포됄거니 걱정없고
팀게는 전채널 공통으로 해놓구
이럼 얼마나 좋을까....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율리에2012.02.16님말은 게임 다시만드세요! 라고 들리는데요 ...... -
네냐플 Anthem〃、2012.02.16써버를옮기삼 -
하이아칸 오솜2012.02.16말로는 멀 못하겠음 -
하이아칸 리본나라。2012.02.16그게.. 생각보다 어렵죠.. ㅋ 그럼 사향이 더 높아질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