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말했지? 추가 변호글올릴꺼라고
젛나 간단하게 비교를 해줄께
테일즈위버 던파
캐릭터디자인 그대로 캐릭터디자인 개편
npc디자인 그대로 npc디자인 개편
대 놓고 덕질하면 던파는 가만히있는데
재밌을줄 알고 덕후들이 좋아서
억지로 아니에슨가 그림그리고 소설쓰고
만들었는데 안이쁨 난리가 났음
장편소설이란 그 그저 1차 2차 시나리오인데
어느 시나리오보다 겜중에 시나리오 퀘스트를 자주
탄탄한 기반이 있으면서 업데이트해 왠만하면 던파
결국 지들맘대로 병.샹, 스토리를 다 알게될수있음.
덕덕거리게 만듬
한 이정도만 써봤다 보고있나? 벨로너? 뭐야 벨노어 인가? 젛나 유치하네 ㅋㅋㅋ
아 전민희가 머라고? 그년 아룬드 끝나면 룬의 아이들 쓸꺼라 공식발표해놓고
아룬드도 안끝났는데 다른 데에서 시나리오 쓰고 계시단다, 니 **나 잘 딱으시지 아가야 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TheLoadofGaY2012.02.16**넘 그럼 던파나하라고 텔즈보단 관리잘하지만 던파유저들도 관리병1신같이한다고 점검연장은쩔고 밸런스 개떡같고 텔즈보다 더 돈밝힌다 운영 잘하는 겜이랑 비교를해야지 던파따위랑 비교를하냐 그럼던파하라고 병1신새1꺄 -
하이아칸 베르에르2012.02.16그럼 던파 하시던지요. 그리고 작가가 뭘쓰든 자기 마음 아닌가요? 꼬우면 신경을 쓰지말든가. 왜 모르는 사람한테 이년** 하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