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벨노어,중2병 짜샤 내가 글올렸다 봐라

하이아칸 염옥늑대 2012-02-16 10:41 385
염옥늑대님의 작성글 2 신고

내가 말했지? 추가 변호글올릴꺼라고

젛나 간단하게 비교를 해줄께

테일즈위버                                  던파

캐릭터디자인 그대로              캐릭터디자인 개편

npc디자인 그대로                  npc디자인 개편

대 놓고 덕질하면                   던파는 가만히있는데

재밌을줄 알고                       덕후들이 좋아서

억지로 아니에슨가                 그림그리고 소설쓰고

만들었는데 안이쁨                 난리가 났음

장편소설이란 그                    그저 1차 2차 시나리오인데

어느 시나리오보다                 겜중에 시나리오 퀘스트를 자주

탄탄한 기반이 있으면서          업데이트해 왠만하면 던파

결국 지들맘대로 병.샹,            스토리를 다 알게될수있음.

덕덕거리게 만듬

 

한 이정도만 써봤다 보고있나? 벨로너? 뭐야 벨노어 인가? 젛나 유치하네 ㅋㅋㅋ

아 전민희가 머라고? 그년 아룬드 끝나면 룬의 아이들 쓸꺼라 공식발표해놓고

아룬드도 안끝났는데 다른 데에서 시나리오 쓰고 계시단다, 니 **나 잘 딱으시지 아가야 ㅋㅋ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TheLoadofGaY
    2012.02.16
    **넘 그럼 던파나하라고 텔즈보단 관리잘하지만 던파유저들도 관리병1신같이한다고 점검연장은쩔고 밸런스 개떡같고 텔즈보다 더 돈밝힌다 운영 잘하는 겜이랑 비교를해야지 던파따위랑 비교를하냐 그럼던파하라고 병1신새1꺄
  • 조슈아
    하이아칸 베르에르
    2012.02.16
    그럼 던파 하시던지요. 그리고 작가가 뭘쓰든 자기 마음 아닌가요? 꼬우면 신경을 쓰지말든가. 왜 모르는 사람한테 이년** 하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