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돈꼽은 정당한건가??

네냐플 D1친존재감 2012-02-16 04:18 547
D1친존재감님의 작성글 3 신고

 

하루종일 번걸아 가면서 돈꼽으로 자리 먹으면서 나한테 그러면 안대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시리안〃
    2012.02.16
    이사람 매크로 아님??? - _ - 데린서 매크로 돌리던 이쟠 같은데
  • 루시안
    하이아칸 INFINITYst
    2012.02.16
    손사냥 안하는주제 나대지마라
  • 란지에
    네냐플 SLUG
    2012.02.16
    서로 돈꼽이라고 되어있구만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