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몇년만에 돌아왔는데 테일즈위버가 썩어있구나

하이아칸 염옥늑대 2012-02-15 12:56 531
염옥늑대님의 작성글 7 신고

초반에 온리 '룬의 아이들'을 베이스로 깐 풋풋하고 독특한 느낌은 이미 우주의 먼지가 되어있고

아니아스? 뭐시여? 노래 잘할것같은 스타일? 나 이부분에서 크게 절망했다

전민희 작가님 보고있나? 당신의 작품이 이렇게 덕덕헉헉덕헉덕헉 대고 있습니다

아 맞다 전민희 그년도 룬의 아이들 버리고 문어발식으로 글쓰고 있었귀 깜박했귀

테일즈위버 운영팀, 대놓고 덕헉하면 재밌을꺼라 생각하나?

간결하게 마지막 한마디다

 

던파보고 배워 샹, 발전도, 진화도, 미래도, 고유성도, 창작성도, 겜 퀄리티고, 유저에 대한 배려도, 없는 쥐꼬리 방구만한 **들아 (아 혹시 던파드립에 이이있다면 추가 변호글 올릴껴) 

전체 댓글 :
7
  • 시벨린
    하이아칸 염옥늑대
    2012.02.16
    그리고 뭐? 전민희에 대해 제대로 알고말하라고? 야이 아가야, 전민희 아룬드 끝나도 룬의아이들 쓴다했는데 아룬드 끝나기도전에 다른시나리오 현재 쓰고있는것도 모르지 으이구 호규들
  • 시벨린
    하이아칸 염옥늑대
    2012.02.16
    얼씨구 ㅋㅋ 지랗들을 해라 아가들아, 던파가 기술적으로 얼마나 인정받는지 모르나봐? 간단하게 예를 들어도, 던파는 캐릭터폰트를 새로짜기도 하는데 테일즈위버를 계속 머가 좋다고 제자리걸음이잖니?
  • 보리스
    네냐플 벨노어백작
    2012.02.15
    아키에이지 오베하면 3부 쓸 삘이구만. 보나마나 너는 전민희 이렇게 까면서 3부나오면 질질 빨꺼면서 ㅋㅋ
  • 보리스
    네냐플 벨노어백작
    2012.02.15
    그리고 ㅄ이 전민희깔꺼면 제대로 알고 까던가 룬의 아이들 버리기는 ㅋㅋ 처녀작이 아룬드 연대기시리즈고 아룬드 연대기 쓰다가 룬의 아이들 시리즈 쓴건데. 버린거면 아룬드 연대기 버린거지. 룬의 아이들은
  • 보리스
    네냐플 벨노어백작
    2012.02.15
    던파 개망한거 모르냐? 넥슨넘어오면서 키리의 믿음,약속풀면서 던파돈 시세 개똥값되고 개나소나 15강 차힘,차지인데. 뭘 던파보고 배워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TheLoadofGaY
    2012.02.15
    개 뇌없플 던파 관리도 병1신같이하는겜인데 지1랄참잘하네 던파 해보기나 함?ㅋㅋㅋㅋ 뭐 텔즈보다야 낫지만
  • 막시민
    네냐플 必舟
    2012.0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