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월화분 질문즘여..'ㅅ'

네냐플 이분단셋째줄 2012-02-15 12:35 415
이분단셋째줄님의 작성글 1 신고

복귀하니까 앤의화분이 나왔던데..

앤의화분으로 지르는 월템은 요기 업뎃으로 알겠는데

그냥 화분으로 월템 까면 뭐가나오는지 어디서 볼수있나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2.02.15
    음 캐쉬샾 업데이트 참고하시면될것 같네요. 거기서 무슨몇월 업데이트 이러는게 그거인데 요즘 그냥 화분은 업뎃잘안합니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