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일 튕기고, 월드게시판에는 욕이 하루 한건이라도 안올라오는날이없고
사기꾼은 지들사기꾼이라는게 자랑이라는거처럼 활개치고다니고~
심지어는 전에 사기꾼 만렙찍었다고 축하 외치기도 날아옴 ㅋㅋㅋㅋㅋㅋ굳멘탈
아무짓안하고 외치기만봐도 아주 찰져요 외치기에 비방글 /욕/ 성적인거 1번쯤은 올라옴 못해도
하루 3건?
그래도 하칸에 저런 인간들많아도 클럽이랑 간혹매너있는아름다운 여신님들 남신님들때문에
하이아칸에서 살아갑니다 개념있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