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야 솔직히 룩은 이쁜데
확템이 아니면 누가 끼니? 더군다나 교환도 안되고
사냥용으로 끼기엔 옵션도 구린데
나같으면 확템으로 바꿔주겟다 -ㅅ-
항상 이벤트 쓸데없는것만해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미행성2302012.02.10정말 바꿔줫으면 좋겠어요 ㅠㅠ 확장템이면 무조건낄껀뎅 ㅠㅠ 옵은 100퍼 확장템옵 ㅋㅋ -
하이아칸 리본나라。2012.02.10담배는 특정 케릭터가 정해저 잇어서 ㅠㅠ 아쉽다... -
하이아칸 기르니2012.02.09옳소 -ㅅ-...담배형초콜릿까지 확템이면 더욱더더더더욱 좋치만 그럴리가 없죠 -ㅅ- 모자라도 확템으로 바꿔야 이벤트에 참석을 하든말든 하지 나참... -
하이아칸 motion‥2012.02.09담배형 초콜릿은 어쩔수 없다치고 모자는 진짜 바꿔줘야되여 ㅋㅋㅋㅋ 개도 안낄 옵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