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요번 이벤트 템들 확템이여야 하지않냐?

하이아칸 기르니 2012-02-09 18:28 658
기르니님의 작성글 4 신고

영자야 솔직히 룩은 이쁜데

확템이 아니면 누가 끼니? 더군다나 교환도 안되고

사냥용으로 끼기엔 옵션도 구린데

나같으면 확템으로 바꿔주겟다 -ㅅ-

항상 이벤트 쓸데없는것만해

전체 댓글 :
4
  • 이스핀
    하이아칸 미행성230
    2012.02.10
    정말 바꿔줫으면 좋겠어요 ㅠㅠ 확장템이면 무조건낄껀뎅 ㅠㅠ 옵은 100퍼 확장템옵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리본나라。
    2012.02.10
    담배는 특정 케릭터가 정해저 잇어서 ㅠㅠ 아쉽다...
  • 이스핀
    하이아칸 기르니
    2012.02.09
    옳소 -ㅅ-...담배형초콜릿까지 확템이면 더욱더더더더욱 좋치만 그럴리가 없죠 -ㅅ- 모자라도 확템으로 바꿔야 이벤트에 참석을 하든말든 하지 나참...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motion‥
    2012.02.09
    담배형 초콜릿은 어쩔수 없다치고 모자는 진짜 바꿔줘야되여 ㅋㅋㅋㅋ 개도 안낄 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