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내 둘만하면 난 캐릭터 13개 육성 다해봄.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蒼白。2012.02.11아나이스 계열 3개만 하면 전캐릭 전계열 다 해봄여. -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2012.02.09껌떼기 퀘스트 하나죽은거랑 ㅋㅋㅋ 그뭐지.......충뢰배우다죽은거랑.. 왜자꾸뜨냐 채팅매크로가 저거였나.. 투데이 짜증이뭐야.. 언제적건데..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