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스핀이나상향해줘

하이아칸 캐나다 2012-02-09 17:55 646
캐나다님의 작성글 6 신고
전체 댓글 :
6
  • 이스핀
    하이아칸 이엔˝
    2012.02.10
    오바는 무슨 **는 소리하네
  • 클로에
    하이아칸 라그랑지안
    2012.02.10
    타캐릭터 이스핀보다 우월한거같은데
  • 루시안
    네냐플 설녀와○라면
    2012.02.10
    음... 이스핀은 좀 아니다; 그정도로 만족도 못하면 좀 오버져 ^_^; 좀 욕심이 과하신듯..? 바랄 걸 바라세요. 타 캐릭터는 이스핀 보다 다 우월한 것도 아닌데 ^_^;
  • 이스핀
    네냐플 키르스텐
    2012.02.10
    공감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피앙체
    2012.02.10
    피케이개꿀리자나 영자야
  • 티치엘
    하이아칸 피앙체
    2012.02.10
    이스핀 상태변화좀 해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