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 정말 런처오류 화가나네요

네냐플 恐天 2012-02-09 13:41 514
恐天님의 작성글 0 신고

3일전 업데이트 한 뒤로 런처 오류가 뜹니다.

진짜 30일치 기간제 템 산게 후회가 되는군요

3일동안 계속!!! 오류뜨는거 보면 화가납니다.

재설치만 8번은 했습니다. 그래서 포맷을 했는대도 안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