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음 밸런싱 패치는 여 심판자라는데 챕터내용에서 심판자면..
나야 아니면 잇핀아닌가요 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꼬꼬젤리2012.02.09나야나 이스핀일듯 ㅋㅋ
1
다음 밸런싱 패치는 여 심판자라는데 챕터내용에서 심판자면..
나야 아니면 잇핀아닌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