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여 심판자가 누굴까요

하이아칸 쁘띠쁘띠 2012-02-09 14:46 403
쁘띠쁘띠님의 작성글 1 신고

다음 밸런싱 패치는 여 심판자라는데 챕터내용에서 심판자면..

 

나야 아니면 잇핀아닌가요 ㅋㅋ?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꼬꼬젤리
    2012.02.09
    나야나 이스핀일듯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