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확인해 보니 런처 버젼이 1.10버전으로 나오더군요... 원래는 5.54버젼이 되야 정상 아닌가요?
재설치를 해도 똑같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도 확인해보고 답변준다는 말밖에는 안하내요... 유저가
봉인가요?...
- 전체 댓글 :
- 0
지금 확인해 보니 런처 버젼이 1.10버전으로 나오더군요... 원래는 5.54버젼이 되야 정상 아닌가요?
재설치를 해도 똑같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도 확인해보고 답변준다는 말밖에는 안하내요... 유저가
봉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