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자 여러분

하이아칸 망고식초 2012-02-09 10:14 560
망고식초님의 작성글 2 신고

패치서버접속불가

해결법을 알려주실 엄청난 능력자를 찾아봅니다 -_-;;

넥슨에선뭐 니** 같은답변이라..

어제 지멋대로 섭다되서 팅기더니 그러내요.. (하이아칸)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망고식초
    2012.02.09
    의견 감사해요 하지만역시 넥슨 ..그냥 대책 없으니 답변도 아무거나 던져보내요 .. 이젠문의도 귀찮은듯
  • 밀라
    하이아칸 오뉴、
    2012.02.09
    고객센터>>넥슨복구 프로그램다운>> 실행 >> 재설치 는 개뿔 렉슨 전화 하니까 이렇게 하라는데 안되네요.. 전화도 안 받고 ,ㅡ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