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서버접속불가
해결법을 알려주실 엄청난 능력자를 찾아봅니다 -_-;;
넥슨에선뭐 니** 같은답변이라..
어제 지멋대로 섭다되서 팅기더니 그러내요.. (하이아칸)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망고식초2012.02.09의견 감사해요 하지만역시 넥슨 ..그냥 대책 없으니 답변도 아무거나 던져보내요 .. 이젠문의도 귀찮은듯 -
하이아칸 오뉴、2012.02.09고객센터>>넥슨복구 프로그램다운>> 실행 >> 재설치 는 개뿔 렉슨 전화 하니까 이렇게 하라는데 안되네요.. 전화도 안 받고 ,ㅡ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