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가요?

하이아칸 쁘띠쁘띠 2012-02-09 09:18 433
쁘띠쁘띠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기간제 풀린거

 

서버정검은 뭐 합리적인거지만

 

불가피하게 서버종료됐다가 다시 열리고 그렇게되면

 

기간제 템들은 기간 늘려줘야 되는게 아닌가요?

 

나름 캐쉬템인데..

전체 댓글 :
0